노인 무임승차 제도가 노인의 활동을 촉진하고 의료비를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은 이미 연구를 통해 증명된 바 있다.
▶신우석= 고령화 사회로 빠르게 접어드는 시점에서 노인 무임승차 제도를 개선하지 않는다면 더 많은국민이 무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고.소통을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반응이 필요합니다.
폰 감옥으로 써보라중독보다 센 ‘귀차니즘 효과어른에 인사 안해도 냅둬라훈육 필요없는 3가지 이유게임 지면 머리 쥐어뜯는다욱 하는 아이.▶김예린= 칼럼에서 무임승차 제도를 아파트 공실에 비유한 부분은 잘 납득되지 않는다.낮은 지하철 요금과 노인 무임승차제도는 분명 복지의 영역이다.
무임승차하는 노인에게도 소액의 요금을 거둬야 한다고 생각한다.필자가 언급한대로 서울교통공사가 민영화되지 않고 ‘세계 최고의 지하철 공기업인 것도 지하철이 복지 차원에서 운영된다는 방증이다.
결국 재정적 부담을 껴안은 사측은 인력을 감축하게 되고.
▶박종혁= 서울교통공사는 시민의 복리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설립된 지방 공기업이다.중앙정부와 지하철공사 간 책임 소재 및 범위를 확실히 하는 것이야말로 더 건강한 복지 서비스를 고민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다.
마침내 이뤘다더 중앙 플러스기후의 역습이산화탄소 재앙 아니다트럼프도 편든 그들 근거북극곰 멸종? 더 늘어났다이 ‘미친소리 팩트체크 해봤다우리 소원은 통일 노래한다‘기후 난민 된 사과 농사꾼더 중앙 플러스나는 자영업자다메뉴판에 ‘품절 스티커 붙였다40년 살아남은 사장님 ‘꼼수월 1000만원 못벌면 장사야?김밥집 여장부는 배달이 싫다/.무임승차 제도가 적자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도 명확하지 않다.
세련된 해소법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마흔살 생일에 사표 던졌다2번 망하고 6000억 만지는 男도망간 신입.동아리 같은 회사더 중앙 플러스머니랩금 내년 3000달러 찍는다수류탄 트럼프.